100,000만원 이하로 내구성 좋고 트렌디한 겉옷 선물할 수 있는 여성 쇼핑몰 '안나앤플러스' 소개드립니다.
쇼핑몰 리뷰는 '진심 후기'가 중요합니다. 이 글을 아마 '홍보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의도가 전혀 다른데요. 저는 지금도 자신의 옷을 잘 안사시는 부모님들에게 '안나앤플러스'에서 자주자주 옷 선물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나앤표플러스는 현실적인 몸매의 '표준~빅사이즈' 의류를 판매하고 있어, 어떤 몸매도 커버 가능한 의류입니다.
매 계절마다 어머님에게 효도하고 싶으신 분들, 저렴하지만 기분 좋게 이쁜 옷 장만하고 싶으신 30-50대 여성분들은 안나앤플러스 쇼핑몰 한 번 둘러보세요.
목차
1. 트렌치 코트 가을 필수템(라이더자켓, 트위드자켓) 이유
트렌치 코트는 얇게 입으면 춥고 패딩을 입자니 더운 '간절기 필수템'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보온을 유지하지 않으면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런데 트렌치 코트는 덥지도 않고 보온도 유지해주어, 없으면 아쉬운 아이템이죠.
게다가 트렌치 코트는 멋스럽고 트렌디하기까지 해서, 요즘은 출퇴근길에는 어느덧 트렌치 코트를 입은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곧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꼈답니다.
백화점에 가서 막상 예쁜 코트 보다가도 66-77사이즈가 없어서 발걸음을 돌린 적이 많았는데, 안나앤플러스엔 요즘 트렌드 옷, 다양한 폭의 사이즈 그리고 100,000원 이하 가격에 트렌치 코트를 구입할 수 있다는점!
(1) 트렌치코트
소녀감성인 저희 엄마는 시장을 갈 때도 가벼운 외투, 트렌치코트를 즐겨 입으세요.
너무 화려하지 않은, 대충 입지도 않은 느낌의 멋을 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사진의 트렌치코트는 올 봄 엄마선물을 위해 미리 하트 눌러놓은 옷이랍니다.
> 코디1) 벚꽃놀이룩
트렌치코트의 장점 중 하나를 꼽으라면 코트 안 상의로 다양한 상의를 매치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계절 유행을 타지 않는 스트라이프 티 or 니트에 하의 중청-진청의 데님을 매치해준다면 단색 트렌치코트 베이지색에 한껏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여기에 검정-흰색 스트라이프티 + 검정 슬랙스를 매치해준다면 한층 더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안나앤플러스 하의사이즈로는 M(66) ~ 2XL(99)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택할 수 있어요. 저희 엄마 옷장에는 이미 안나앤플러스 바지만 2/3을 차지한답니다. 백화점 상품에 뒤지지 않는 질과 부츠컷-일자-데님팬츠까지 종류가 다양해 모두 다 매치해도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 코디2) 멀리안나가는 시장룩
너무 꾸민 것 같지도 않고, 대충 껴입은 것 같지도 않은 레이어드룩.
반팔만 안에 입자니 추울 것 같을 때 회색 후드집업을 살포시 껴입어주세요.
> 코디3) 계모임룩
저희 엄마는 매월 2개의 사교모임을 가지신답니다. ^_^ 인기쟁이 그녀...
평소에는 집에서 딸들이 입지 않는 편안한 옷을 늘어날 때까지 입으시는 엄마를 보며, 계모임 가실때만큼은 예쁘게 입고 가시라고 안나앤플러스 블라우스를 선물해드리곤 했는데요.
대충 입고 가자니 아쉽고, 그래도 조금 신경썼다 싶을 정도의 옷이 고려되실 땐, 단정한 매력의 블라우스! 추천드립니다.
남색 블라우스에 하의로 흰색 슬랙스를 매치해도 정말 깔끔하죠?
소매에 프릴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블라우스에 주황 계열의 블라우스도 귀여운 포인트가 된답니다.
(2) 트위드자켓(+트위드가디건)
중요한 약속이 있거나, 옷에 힘을 주고 싶은 날엔 트위드자켓에 늘 손이 가요.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할 아이템!
>코디1) 딸래미랑 백화점룩
몇일 전에 백화점에 가서 사이좋은 모녀분들이 참 많이 보였는데요.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따뜻한 색의 트위드 자켓을 입은 어머님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름하여 딸래미랑 백화점룩.
제일 기본인 검정 트위드 자켓은 제일 무난하게 얇은 코트처럼 입기 좋은 자켓이랍니다.
여기에 진청 or 하얀스커트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할 수 있어요.
상큼한 민트색에 검정 슬렉스를 매치해도 참 고급스럽죠?
여기서 보신 코디들도 안나앤플러스에서 모두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만약 봄 옷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줄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안나앤플러스 둘러보세요.
그리고 저의 감각으로 매치한 코디가 마음에 드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